메모장

<

플루 비타 스크럽 뷰티 & 패션

 어느 순간부터 목욕탕에서 느긋하게 때를 미는 것을 할 수 없는 피부가 되어 버렸다. 조금만 때수건을 사용해도 피부가 난리를 친다. 그렇다고 나오는 각질을 제거하지 않을 수도 없고 해서 몇 년 전부터 바디 스크럽을 사용하고 있다. 매번 홈쇼핑에서 볼 때마다 괜찮을 것 같은데 사용도 안 해보고 대용량을 사기가 그랬다. 마스크팩은 지인들과 나눠 구입하기도 했는데 스크럽은 사용할지 안 할 지 몰라서 물어보기가 그랬다. 그러던 차에 OO데이에서 플루 스크럽을 3개짜리로 묶어서 팔길래 구입했다.
 종이 상자는 생략한 모습. 벌써 2달 가까이 쓰고 있는 제품이다. 종류가 좀 있는 것 같은데 비타 스크럽 향도 나쁘지 않고 마음에 든다. 스크럽은 튜브형만 사용하니까 형태에 대해선 불만이 없다.
 스크럽제가 미세한 편이다.
 아주 자잘한 스크럽제다. 전에 쓰던 것보다 스크럽제가 많아서 거칠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몸에 쓰기엔 딱인 것 같다. 너무 스크럽제가 없거나 순하면 각질 제거가 잘 안 되는 느낌인데 이건 딱이다.
 거품이 나는 모습을 찍으려고 찍었는데 사진 찍는 사이에 거품이 죽었다. 물이 묻은 몸에 스크럽제를 살살 문지르면 거품이 나온다. 그래서 따로 샤워젤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스크럽제를 씻고 나면 피부가 부들부들해지는 것이 느낌이 좋다. 다른 것에 비해 효과가 있다는 느낌. 각질 제거의 효과가 오래 가는 것 같지는 않지만 샤워하고 난 뒤의 느낌이 좋다. 낱개로 사면 가격이 좀 올라가지만 많이 사면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큰 장점. 피부가 아주 민감한 사람이면 테스트를 해봐야 할 것 같지만 보통인 경우는 그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싸게 구입해서 별 불만이 없다. 알갱이들이 가끔 등쪽에서 안 떨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물을 좀 많이 끼얹어야 하고 아님 편하게 샤워젤을 이용해서 헹구어 내면 된다. 사놓은 것도 있고 당분간 또 싸고 괜찮은 제품이 나올 때까지는 이 아이를 사용할 것 같다.

덧글

  • 김정수 2011/09/01 22:10 # 답글

    손이 이쁘세요.
  • 미니벨 2011/09/02 09:57 #

    손이 예쁘다는 말 처음 들어요. ^^
    그런데 손가락은 막 예쁘지는 않아요.
  • Amor 2011/09/02 01:02 # 답글

    저는 요거 효과가 확실해서 좋긴한데 씻고나서 손바닥이 아리더라구요ㅠㅠ알알~
  • 미니벨 2011/09/02 09:59 #

    이런이런...손바닥이 아리면 사용하기 힘드시겠어요.
    전 물을 좀 많이 묻혀서 사용하긴 합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서 양을 조절하기도 하구요.
  • 아묘M 2011/09/02 20:39 # 답글

    오 이거 괜찮나요? 올리브영에서 좀 이것저것 구매하고 나니 사은품으로 주던데, 아직 뜯어보진 않았거든요. 바디스크럽을 한 번도 안써봤는데 도전해봐야겠네요!
  • 미니벨 2011/09/02 22:30 #

    바디스크럽 종류는 3가지 밖에 안 사용해봤지만 그 중에서는 가장 나았어요.
    스크럽제가 많아서 각질 제거는 잘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기대치를 높이지 않고 쓰시면 괜찮을 듯 해요.
    가격 대비 만족도는 높았거든요.
    전 설탕 느낌의 스크럽제는 안 맞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