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

<

[만포 아구찜] 골목 안 숨은 맛집 내 나름대로의 맛집

  찜 종류를 먹으러 가려면 왠지 인원이 4명이 되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런데 다양한 사이즈를 팔아서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했다. 사실 이 앞을 꽤나 많이 지나갔는데 막다른 골목 안에 있어서 실제로 가게 된 것은 그리 오래 되진 않았다.
 만포 아구찜. 골목 밖에 입간판이 하나 있긴 하다. 아구찜 외에 찌개 메뉴도 팔아서 점심 시간에는 자리 잡기가 힘들다.
 아구찜 사이즈가 특대, 대, 중, 소까지 있다. 제일 작은 사이즈는 2만원이 되지 않을 정도다. 그래서 저녁에도 회식하러 오는 손님들이 보이긴 했다.
 깔린 찬들. 전. 무 생채. 물김치 등등. 기본적으로 많이 짠 편이 아니라서 좋았다.
 김치, 무나물 등등. 무난하게 괜찮은 편이다.
 제일 작은 사이즈의 아구찜. 적당히 맵다. 무조건 매운 것이 아니라서 좋았다. 남자들 같은 경우는 2명이서 먹어야 할 것 같고 양이 적은 여자들이라면 3명이서 먹으면 딱이었다. 공깃밥하고 같이 먹다보면 점점 말수가 줄어들게 된다. 가격도 부담없고 콩나물도 아삭하고 괜찮았다. 식사류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역시 아구찜이 제일 나은 것 같았다.

 골목 안에 겉으로 보긴 많이 허름해 보이지만 안은 생각보다 깔끔하고 음식도 괜찮은 편이라서 점심 시간대 딱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 부담없이 찜 요리 먹으러 갈 수 있는 곳이다. 참 서빙 도와주시는 분이 인원이 적어서 조금 치우거나 내오는데 시간이 걸릴 때가 있긴 하다.

 전화번호 : 805-0695
위치 : 지하철 부전역 2번 출구로 나와 홈플러스 슈퍼 앞에서 맞은 편으로 보면 배스킨 라빈스와 고봉민 김밥 사이 골목길이 보인다. 그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